
언제 발송될지 모른다고 그러더니 통화했던 당일 발송되었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은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이전포스팅을 안읽었으면 이야기가 이어지지 않습니다.

바로 저번에 노트7 불량 교환신청을 했던 그것!!!
정말 교환받기 더럽게 힘들더군요.
이번기회로 다시는 티월드다이렉트에서는 핸드폰 구매 안할듯...(이유는 이전 포스팅에...)


결국 이전 포스팅에 언급한데로 미개봉 풀박스로 교환품이 왔습니다.

처음 상담했던 남자 상담원은 정말 클레임 먹이고 싶네요.
고객과 약속도 지키지 않고 풀박스 교환이 가능한데 불가능하다고 우기다니...
다행이 19일 개통일전인 18일에 받을수 있어서 정말다행...

기존 교환전 불량 제품은 7월 22일 생산제품, 이번 교환제품은 8월11일 생산제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7월 생산품이 불량이 간혹있는듯합니다.
아닐수도 있지만...
회사 상사분도 저와 동일한 노트7 골드로 바꾸셨는데, 역시나 홈버튼 유격이 너무 심했습니다.
거기에 저 처럼 홈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오른쪽으로 삐뚜러지는...
그분의 기기는 7월 생산품이였습니다.
일단 8월 생산품을 받은 저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19일 오전에 개통하고 지금것 쓰는데, 큰 문제는 없네요.
다만 가로줄이 아주 잠깐 순간적으로 한번 생겼었는데,
아직은 신경쓸 단계는 아닌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트7으로 바꾸실 분들은 급하지 않으면 좀 늦게 사는게 좋을 듯 합니다.
뭐든간에 빨리사면 그냥 베타테스터인듯하네요ㅠ
덧글
차후에는 선행보단 직접 보고 사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힘들어도 말이죠...
제게 큰 도움을 주었던 마지막 여자상담사에게 혹여나 피해가 가지 않기위해 마음속으로 삭혀야죠.
다음에 신제품을 산다면 몇달은 지켜보고 구입해야 겠네요ㅠ
이번에는 쓰던 전화가 고장나서 예약구매로 바꿀수 밖에 없던 이유가 있었지만...
아마 바꾸어도 거기서 거기일듯 하네요ㅠ
솔직히 지금 노트7은 문제가 많은듯합니다...
이런 제품 산게 후회 되네요
괜히 샀어여
아무리 기존보다 빨리단다고 해도 60%에서 줄어드는것이
교체품 100%에서 줄어드는것보다 느리다는건 허위성이 있는듯합니다.
지금 뿌려진 교체품은 일부 1% 경우 빼고는 문제가 없는듯하네요.
저도 일단 교체해서 잘쓰고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