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封緘のグラセスタ」応援中!

SKT 갤럭시 노트7 사전예약 질렀네요. 잡담


핸드폰이 슬슬 상태가 이상해서 바꿀때가 되었는데,
마땅히 할만한 폰은 없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ㅠ

그러던중 핸드폰 녀석이 갈때로 가기 시작..;;
결국 이번 6일날 노트7 예약이 시작했길래 기기변경으로 바로 예약 때렸습니다.

저는 그냥 SK 공식샵인 티 다이렉트에서 구입했네요.

대리점은 이것저것 요구하는게 많아서 그냥 제가 꼴리는데로 선택할수 있는 공식샵에서 구매를... 

원래 6일에서 15일까지 예약구매를 하면 16일날 1차 발송되는데,

이게 일정이 땡겨졌는지, 저는 7일에 주문했고,
10일날 노트7 물량이 티다이렉트에 입고되어서, 발송처리 되었네요.

빠르면 이번주에 수령할듯한 느낌...
하지만 개통은 19일 부터라는 것이 함정ㅋ

솔찍히 6일날 예약 바로 때릴려고 했는데, 7일날 주문한 이유는 색상때문이네요.

블랙색상을 선호하는데, 블랙은 10월 이후 발매예정이라니....;;
결국은 골드행입니다ㅠ

솔직히 T월드 다이렉트는 주는것도 별로 없고, 추천을 못하겠네요.
전 그냥 급해서 걍 질러버린...

빠르면 이번주에 개봉기를 올릴수 있을듯하네요.


PS. 요즘 블로그질이 뜸한 이유는 일하면서 발목이 안좋았는데,
      저번 휴가때 큰 병원을 가서 MRI를 찍으니 발목 연골쪽이 안좋은게 판명되었네요ㅠ

      오래전부터 아팠는데, 동내병원에서 날림 진료를 해서 병을 키우고 말았습니다.

      현재 회사일이 발목에 영향을 주고 있어서 문제가 생긴것같은데,
      이번 일로 이직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절실히 하고 있네요.

      치료받는 동안은 블로그질이 뜸할듯 하네요ㅠㅠ 이건뭐 거의 망해가는 수준;;


덧글

  • TA환상 2016/08/10 20:22 # 답글

    블루 이쁘게 나왔던데 블루 하시지 그러셨어요 ㅎ... 엣지기종만 있는데 이쁘게 나와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ㅜㅜ

    그리고 몸 관리는 잘하시길 바랍니다. 아프면 이도저도 안되요. 빠른 쾌차를 빕니다!
  • mesato 2016/08/10 23:54 #

    블랙이 없어서 색상 3개중에 꽤 고민했네요ㅠ

    처음에 코랄블루를 생각했었는데, 앞뒤만 블루고 테두리가 골드라 패스했는데,
    실제 노트7 블루 전시 모델을 보니 생각보다 멋지더군요ㅎ
    지금에서 바꿀수도 없고 약간 후회중인...ㅠ

    정말 몸 건강이 최우선인듯 합니다. 몸이 아프니 일하는데 회의감이 들더라구요ㅠ
  • 콜드 2016/08/11 01:37 # 답글

    큰 지름을 하셨더니 또 다른 출혈이 나오셨군요 ㅠㅠ

    그리고 동네병원 개객끼 ㅠㅠ
  • mesato 2016/08/12 12:23 #

    대출혈이네요ㅠㅠ
    정형외과는 동내병원 절대 안가려합니다.
    매번 가보면 엑스레이찍고 약처방 물리치료;;
    지금 아픈건 물리치료나 약은 큰 효과가 없는 거였네요ㅠ

    그나저나 2주에 한번씩 치료를 받어야 하는데 그 비용이ㅠㅠ
    역시 병은 키우면 돈이 엄청나가네요....
댓글 입력 영역



Angel Of Dreams 배너입니다^^

사용 닉네임:"mesato","K P","아이사"
2007.6 ~ 2018

Expectation

5/26 eufonie最新作「はにデビ! honey & devil」情報公開中! 「天結いキャッスルマイスター」応援中! 6/23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6/30 10/27 純情化憐フリークス【Wonder Fool】 11/24 夜巡る、ボクらの迷子教室 2017年秋発売予定

최근 진행중인 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