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封緘のグラセスタ」応援中!

[한] 확산성 밀리언아서 - 드디어 블루캡득했네요ㅠ 잡담

이번에 확밀아 시작한지 3주쯤 됬는데, 요즘 여기에 빠졌네요.

하도 서버폭발하고 그래서 일밀아로 갈까하다가 그냥 꿋꿋히 하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뭐가뭔지 몰랐는데  몇일하다보니 감이잡혀서 갈수록 텍도 괜찮아졌네요.

요즘은 요정카드좀 득해볼려고 각성요정을 신나게 잡았는데

늘어나는건 세이게이와 3성카드들뿐ㅠ

그러다 새벽에 블루캡 각요를 잡았는데 게이한장과 블루캡이 나와줬네요ㅎ
주력으로 쓸순없지만 그냥 보관용으로...

그런데 블루캡 득하자마자 바로 서폭;;;
조금만 늦었으면 걍 망할뻔했네요.

서버도 오락가락하고, 거기에 요정은 레벨이 50 이상인데 
유저 레벨을 45로 제한해서 요정잡는데 의욕상실중ㅠ
어쩌다보니 오늘은 세이메이 키라카드를 득했습니다.
합요일에 한돌이나 해야겠네요.

원래는 저런 게이카드가 나오는게 아니였다는데...법에걸리니 어쩔수없는듯;;

역시 일밀아가 진리인것같네요.


그나저나 초반 시작할때 친추를 무작정 허가했더니
지금에서 보니 접속안하는 분이 절반...ㅠ

그래서 그런지 각요잡을때도 헐떡헐떡...
아무래도 정리하고 새로운 분들을 찾아야 겠네요.

(한밀아) 추천인ID : 2d003  닉네임 : mesato

.

덧글

  • 삐리삐릿 2013/01/16 00:01 # 답글

    한밀아도 괜춘한거 같아여. 일밀아는 시작된지 넘 오래되서 지금 시작하면 손해보는 기분이랄까..ㅎㅎ
  • mesato 2013/01/16 01:28 #

    일단 한밀아로 할수있을때 까지 해야겠네요.
    뭐 나중에 가면 서버도 괜찮아 지겠죠ㅋ
댓글 입력 영역



Angel Of Dreams 배너입니다^^

사용 닉네임:"mesato","K P","아이사"
2007.6 ~ 2018

Expectation

5/26 eufonie最新作「はにデビ! honey & devil」情報公開中! 「天結いキャッスルマイスター」応援中! 6/23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6/30 10/27 純情化憐フリークス【Wonder Fool】 11/24 夜巡る、ボクらの迷子教室 2017年秋発売予定

최근 진행중인 게임

.....